728x90
SMALL
스카이 돔을 이용한 배경 알파화하여 렌더
타이어드베어 유 아놀드 투명이미지 만들기
에펙에서 GIF 로 저장
https://ghyesss.tistory.com/5.
에프터이펙트에서 만든 작업물 gif로 저장하기
에프터 이펙트에서 만든 작업물을 짧은 gif들로 남겨놓으면 쓸모가 많다. 에프터이펙트와 포토샵을 통해 간단하게 제작해보자 먼저 ctrl+M을 눌러 렌더큐로 작업물을 옮겨준다. OutputModule 옆에 파
ghyesss.tistory.com
진파랑 아닌 민트색으로
Colors from Maya 2022 Arnold render view do not match with EXR rendering result in Photoshop
www.autodesk.com
컬러매니지먼트의 사용 (뿌옇지 않은 진파랑 설정)
포토샵 색보정 플러그인
Maya 2022 Arnold 렌더 뷰의 색상이 Photoshop의 EXR 렌더링 결과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www.autodesk.co.kr
exr로 뽑으니 색이 너무 연하고, PNG로 뽑으니 진하게 나와서 PNG로 뽑은 것에 IO를 먹이니 잘 된다.
이렇게! ^^
그런데.. exr이 자동으로 알파로 빠져서 편하던데..
PNG 자동으로 알파빼는법 없나?
또는 EXR을 진하게 뽑는 법 없나? -파일이 여러개로 분류되어 나오는 현상과 이유가 같을지도
하늘아 도와줘!
728x90
LIST
'일상 > 3D_A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스에 브러쉬 입히기 (0) | 2023.06.20 |
---|---|
포토샵에 새 브러쉬 넣기 (0) | 2023.06.20 |
Advanced Skeleton Rigging (2주차): Facial Rigging, Bind 후 Jnt추가 (0) | 2023.02.07 |
Advanced Skeleton Rigging (1주차): Body Rigging (0) | 2023.02.07 |
[퀵타임 프로] 정품등록 크랙 무료 잠금해제 (0) | 2023.01.11 |
댓글